청약정보2020. 9. 24. 21:48

울산 중구 B-05 재개발 사업인 '번영로 센트리지' 가 특별공급이 접수되었습니다.

저는 이곳이 정말 대박인 곳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지역의 특성때문인 것인지, 신혼부부를 제외하고는 공급세대만큼 접수가 되지 않았다는 점에 고개를 갸우뚱하게됩니다.

신혼부부특공에 접수된 건수만 보더라도 대박임은 확실하네요.

정말 청약에 당첨되려거든 청약전략을 잘세워야된다는 것도 제대로 깨닫게 되는 단지입니다.

이 곳 역시 1순위 해당지역 마감이 될 것 같으니, 내일 1순위 경쟁률 공유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내집마련이 목표이신 분들!

1순위 청약을 앞두신 분들중에서 정말 내집마련이 우선이다!!! 하시는분들은 위 경쟁률을 잘 파악하시어 전략을 잘세워서 소중한 청약통장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딱 보아도 84A타입이 모든게 좋은 단지인 것 같네요.

 

A,D,F가 판상형이라 경쟁이 치열했었네요.

정말 내집마련이 목표이신 분들은 타워형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입주자 모집공고 : cafe.naver.com/ppassong/8401

 

[울산] 번영로 센트리지 (중구 B05주택재개발) 입주자 모집공고 / 분양가 / 중도금 / 분양일정

안녕하세요? 권청춘입니다. 와우, 드디어 울산 B05 주택재개발 사업 분양이 공고 되었습니다. 사업명은 번영로 센트리지 입니다. 현대, 롯데, 효성, 진흥 4개 기업의 컨소...

cafe.naver.com

홈페이지 : http://www.centrige.co.kr/

 

번영로 센트리지

 

centrige.co.kr

 

Posted by 왕초보부동산스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