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정보/수도권2020. 10. 27. 05:29

이번주 가장 핫한 분양 단지인 별내자이 더스타 특별공급 경쟁률 공유드립니다.

엄청난 통장이 들어올 것이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가 될줄은 몰랐습니다.

 

 

 

 

 

가장 최근에 분양을 했었던 고덕 아르테스 미소지움의 경우는 네자리수의 특별공급 경쟁률이 나왔지만,

그곳은 워낙 공급되는 세대수가 적기 때문에 그랬을 수도 있는 곳인데요. 그 때 청약에 참여하셨다가 낙첨하신 분들이 이곳에도 청약을 넣으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기타지역 접수건수가 ^^;;

 

많은 분들이 질문해주신 것이 84타입 중에서 어디가 제일 안좋을까요? 이었는데요 ㅋㅋ

지금 이렇게 결과론적으로 보니 84A타입이 가장 비선호네요! 물론 다 좋긴합니다만,,,

그래도 84C를 더 선호하시는 것이 보여집니다.. 

 

다자녀의 경우는 84C타입이 방이 4개라서 아마도 A,B에 비해 조금은 더 많은 수요가 몰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방4개가 저렇게 들어가있으면 좁은 느낌이 큰데도 많은 분들이 84c를 선호해주셨네요!!!

 
하지만 요즘은 수도권분들은 전략적으로 접근을 하시기에 단순하게 위처럼 분석하는 것은 부정확해보이네요

 

금일 1순위 청약하시는 분들 위 결과를 참고하시고 청약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84타입은 ㅠㅠ 전략이 의미없어보이지만 역으로 이용을 하는 것도 전략이라보이네요

 

Posted by 왕초보부동산스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