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정보/경상남도2020. 11. 6. 22:05

김해 주촌선천지구에 공급되는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

그리고 대청천 경동 리인뷰 청약 경쟁률 공유드립니다.

최근 김해에서는 세곳이 분양을 했는데요.

세곳 모두 청약이 성공적인 분위기는 아니네요.

 

 

 

259세대 모집하는 김해 주촌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는 1순위 해당지역에 453개의 통장이 접수되었습니다.

1132만원이라는 분양가는 생각보다 비싼게 아니었나 싶네요.

물론 주변의 대장인 김해센텀두산위브더제니스 평당가보다는 조금 저렴한 편이지만

대단지 클라스에 도전하는 분양가가 아니었나싶네요.

 

 

 

대청천 경동리인뷰 역시 고분양가로 성적이 좋지 않습니다.

거의 율하 대장에 도전하는 분양가였죠.

결과는 처참합니다.

평면도등등 많은 부분이 제 마음에는 꼭 들긴했었는데 ㅋㅋ 

분양가가 정말 주변에 비해서 너무 높은 고분양가였기때문에 나온 결과로 보입니다.

1군 브랜드였으면 결과는 어땠을지 모르겠네요.

 

참고하시기바랍니다.

Posted by 왕초보부동산스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