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정보/전라북도2020. 11. 12. 08:00

 

 

전북 남원시에 공급하는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특별공급 경쟁률입니다.

총 195세대 모집이었는데요. 총 3개의 통장만이 접수가 되었습니다. 암울한 결과네요.

남원시는 공급도 없는 곳인데,,

 

 

 

전라선 남원역을 도보로도 이용할 수 있는 위치네요.

 

 

 

호갱노노에서 제공하는 전북 남원시의 상권현황입니다.

주요 상권에서는 상당히 떨어진 입지에 공급이 되어 더욱 관심을 받지 못한 것 같네요.

 

 

게다가 분양가도 가장 비싼 아파트가 평당 767만원이었는데,

금번 분양하는 남원오투그란데퍼스트시티는 827만원으로 더욱 관심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는 이런곳에서 해야지 수도권에서 하는 것은 아니라는 걸 느낍니다.

 

금일은 2순위 청약이 있네요.

1순위는 미분양이고요. 254 세대 공급 중에서 총 28개 통장이 접수되었어요. ㅠㅠ

미분양이 날 것 같은데요. 혹시 모르니 모니터링해보도록 하시죠.

Posted by 왕초보부동산스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