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정보/부산광역시2020. 10. 27. 23:33

안녕하세요? 권청춘입니다.

 

금일 특별공급 접수되었던 서면 비스타 동원 / 수성 센트럴 화성파크드림 특별공급 경쟁률 공유드립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데요. 성공적인 지주택의 케이스가 되었네요.

지주택도 확실히 시장이 좋을 때면 성공할 가능성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초부린이 시절에 지역주택조합에서 개고통 했던 것 생각하면 아무한테도 추천은 드리고 싶진 않네요.ㅋㅋ

이곳은 근방에 차량기지가 있는데 알아보니 지하화를 한다니 공원화한다니 말이 많은데 사실 계획이 빠르게 되지는 않더라고요. 중간에 캔슬나는 경우도 있고 신중히 접근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레이카운티에서 고배를 마신 분들이 어딜 선택하실런지... 

 

출처 : 아실

 

 

 

 

아실 자료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분양가가 후덜덜하네요.

대구지인으로부터 들은 이야기는 앞산쪽이 과거에 엄청난 부자 동네라고 했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특별공급 경쟁률은 비록 좋지 않지만, (최근 분양이 많았던 대구!!!) 일반분양에서는 좋은 결과가 나올지 무척 궁금합니다!

Posted by 왕초보부동산스터디